나스닥 4거래일 연속 하락…애플 약세·유가 상승에 혼조 마감
Yahoo Finance ·
나스닥은 애플 등 기술주 약세로 4거래일 연속 하락했다. 오만 연안 호르무즈 해협 인근에서 화물선이 미확인 발사체에 피격되자 유가는 2% 이상 급등했다. 애플은 AI 수요에 따른 메모리·저장장치 비용 상승을 이유로 제품 가격 인상을 발표하며 주가가 6.2% 하락했다. 반면 Micron은 견조한 AI 인프라 수요로 매출 $41.5B, 이익 $28.2B를 보고하며 15.8% 급등했다. 글로벌 주요 지수는 미국의 혼조세를 반영해 등락 엇갈렸으며 Brent는 $75.26, WTI는 $71.92로 상승 마감했다.
DYAX 투자자 예측
상승(롱) 40% · 하락(숏) 60%
총 295명 참여